2016년 6월 8일 수요일

따뜻한 카페라떼와 프레즐의 여유

안녕하세요 ~ 리니예욤 ㅎㅎㅎ
헷 오늘은 날씨가 많이 안덥네요 !!!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정신을 못차리는듯 ㅠ
모두 정신을 차리고 날씨와의 싸움에서 이겨야해요...
졸리니까 헛소리 작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일전에 리니는 학구열을 보이며 몇날몇일을 공부하며 머리를 쥐어뜯었섯어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험준비하느라
저녁도 거르며 카페에가서 학구열을 보엿죠

정말 요즘 영어공부와 몇개 공부하는 리니모습을 보면서 저희 어무니께서 하시는 말씀...

진작에...학생떄 이렇게 공부했으면 서울대갔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요
정말 동감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녁을 거르면 머리가 안돌아가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레즐과 라떼를 주문하고 냠냠 하며 공부에 집중했어염
사실 여유있는척해보려했지만, 여유가 없는 허겁지겁 ..........

카페에서 마음의 여유까지 함께 누려보고싶네요 ㅠ_ㅠ

댓글 6개:

  1. 어메리카식~ 저녁드셨네요 ^^
    너무 멋진거 아니에요?? ^^~~~ 저는 남편님 회식한다기에 라면 호로록 했어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ㅠ라면 저 라면 진짜 좋아합니다 ㅠㅠㅠㅠ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 라면 ㅜㅜ

      삭제
  2. 프레즐 먹고 싶어지는데요~~ㅎ

    답글삭제
    답글
    1. 프레즐 맛잇죠 ㅎㅎㅎㅎㅎ 그치만 많이 안들어간다는게 함정 ㅠㅠㅠㅠ 번이 맛잇더라구염 ㅎㅎ

      삭제
  3. 커피와 프레즐도 좋지만 빛나는 학구열에 박수를 보냅니다~^^

    답글삭제
  4. 커피와 프레즐도 좋지만 빛나는 학구열에 박수를 보냅니다~^^

    답글삭제